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 리뷰

온가족이 사용하는 멀티솝 [리치파머스 오가닉 캐스틸솝]

by 레오파파독 2023. 2. 25.
반응형

자연에서 얻은 성분이 담긴 멀티 클렌저

안녕하세요 카페사장입니다.

오늘은 미국 캘리포니아에서 시작된 오가닉 퍼스널 케어 브랜드인 리치파머스의 멀티솝에 대한 리뷰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리치파머스 브랜드는 자연이 제공하는 좋은 원료들 중 식물이나 땅에서 추출한 유기농 재료를 사용하며 내용물 뿐만아니라 용기까지 재활용 가능한 소재를 이용해 제품을 만드는 브랜드입니다.

 

리치파머스 공식홈

 

제가 사용해 본 제품은 리치파머스 캐스틸솝이라는 제품입니다. 총 9가지 종류의 향을 가진 제품입니다. 저는 그 중에 그린티향과 라벤더향을 사용해 보았습니다.

 

용기 디자인이 깔끔하고 색감이 좋아서 욕실 인테리어 용으로도 손색이 없습니다.  뚜껑은 열고 닫는 형식이라 펌프식 용기보다는 쓰기가 불편하긴 하지만 친환경 용기라고 하니 이해해 줄 수 있겠더라고요.

뚜껑을 열자마자 건강한 느낌의 허브향이 사로잡았습니다. 인위적인 화학적인 향이 아닌 자연의 향과 가까웠습니다.

내용물은 두 제품의 제형과 색이 서로 달랐습니다. 그린티 제품은 좀더 꾸덕하고 색이 더 진한 반면 라벤더 제품은 더 연하고 묽습니다. 두 제품 모두 손이든 거품타월이든 풍성한 거품을 내주었습니다.

그린티 제형

 

라벤더 제형

이 제품의 가장 큰 장점은 무엇보다 친환경 제품이라 어린아이부터 온 가족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것과 샤워 후 은은하게 남는 허브향인 것 같습니다. 자기 전 개운하게 샤워를 한 후 기분 좋은 향으로 잠이 드니 기분이 참 좋더랍니다.

 

 

두 제품의 성분 표기를 마지막으로 이번 리뷰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이상으로 내돈내산 리뷰였습니다.

반응형

댓글